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김영남 권사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
제23회기 회장

권사 김영남

제 23회기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의 시작

샬롬~
23회기를 사랑과 은혜로 인도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우리를 먼저 택하시고 주님의 자녀 삼아주셔서 어린 생명들을 가르치는 귀한 사명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위탁하여주신 다음세대를 사랑으로, 믿음의 자녀로 양육하여 언제나 지치지 않고 서로 격려하는 교사들의 열정에 교회학교 성장과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희망합니다.

점점 교회교육이 힘든 현실 속에서, 우리가 가르치는 어린아이들이 세상의 가치관이 아니라 예수님의 성품과 가치관을 닮아가면서, 많은 세상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으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섬기면 섬길수록 전국연합회의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맡겨진 직책과 막중한 사명감으로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가 겸손과 낮아짐으로, 사랑과 열정을 갖고 섬기는 교사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주고 어느 때, 어느 곳이던지 찾아가서 위로와 격려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고하고 애쓰시는 전국의 영유아유치부에 속한 모든 분들의 헌신과 정성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님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총회주제인 ‘영적 부흥으로 민족의 동반자되게 하소서’ 주제에 따라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 2019년도 교육주제인 “두손꼭~ 하나님, 도와주세요” 주제성구(합3:2)와 ‘하나님을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어린이’ (히13:12-16)라는 부제를 중심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우리 어린이들과 함께 나라의 희망이 되고자 다짐하는 마음으로 하나님만 바라보며 하나님께서 이루어주시는 회복과 부흥을 간절히 기다리며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