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박점미 권사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제25회기 회장

권사 박점미

제 25회기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의 시작

샬롬! 전국의 영ㆍ유아,유치부 교사 여러분 사랑하고 축복 합니다.
먼저 제25회기 영ᆞ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 정기총회를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치고
제25회기를 여러분과 함께 섬길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본 교단 제105회기 총회주제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 (스10:1,2/행3:19~21) 안에 지금까지도 지켜주셨듯이 모든 교회와 교사와 이 나라가 회복되어지기를 소원하며 기도 합니다.

다음세대를 위해 함께 동행 하실 각지노회 임·역원, 각 지역협의회 임·역원, 전국연합회 임원 및 전국 교회학교 교사님들을 아버지의 말씀가운데 세워주셔서 마르지 않는 샘과 같이 모자람이 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흘러 보낼 수 있도록 지켜주시기를 소망 합니다.

또한 언제든지 교사 여러분의 조언에 귀 기울이며 절차를 밟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협의하고 지혜를 모으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우리의 일상을 마비시키는 가운데 방역과 확산예방 차원으로 인해 교사와 어린이간에 대면이 어렵고 조심스럽기에 대면 예배와 온라인 예배 및 교육이 병행될 수밖에 없는 가운데, 앞으로 우리교사님들의 수고와 헌신의 시간들이 길어 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세대를 귀하게 여기시며, 예수님의 사랑을 믿으시며, 기도하시며 헌신을 아끼지 않으시는 교사님들의 사랑과 열정이 교사의 사명 잘 감당 하시리라 믿습니다.
이제 코로나 백신도 나왔으니 하루빨리 종식되어 예전의 교회학교 모습으로 회복되기를 소망하며 울 교사님들의 수고와 헌신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동역자로서 노력 하겠습니다

금번 제25회기에 교사님들과 함께 같은 길 갈수 있어서 보람되고 행복 합니다.
우리 함께 건강하시고 노력해 나아갑시다.
화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