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김명희 권사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제 29회기

회장 김명희 권사

제 29회기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의 시작

샬롬!

저희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제29회기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 회장 전남노회 남광교회를 섬기고 있는 김명희 권사입니다. 새로운 회기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부흥하는 교회”(겔37:14, 행9:31)의 총회 주제와 “지혜와 믿음과 사랑으로 자라가는 예수님의 어린이”(눅2:52)의 표어로 jump! 하며 부흥하는 전국의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를 기대하며 제29회기를 시작합니다.

영·유아,유치부 전국연합회는 총회 교육자원부에 속한 교회학교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의 귀하고 소중한 다음세대를 위해 말씀과 찬양으로 양육하는데 헌신적으로 수고하시는 선생님들과 39개 연합회(미결성된 연합회 포함)와 5개 협의회와 협력하며 함께 힘을 모아 이 사명을 잘 감당하길 원하고 바랍니다.

국가적으로 다음세대의 아이들이 감소하고 부모세대의 개인주의 문화... 등등으로 인하여 교회학교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의 어린이들이 연령에 맞는 부서별 예배와 교육이 힘들어지는 안타까운 현실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셨던 예수님처럼 우리들도 결코 포기할 수 없습니다. “주여, 부흥하는 교회되게 하소서!” 기도하며 나아갑니다. 성령님의 능력에 힘입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의지하며 지역협의회와 지 노회 연합회와 각 교회들이 연대하고 협력하여 교회학교가 부흥하고, 알찬 열매를 맺으며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교사 여러분! 힘내세요!
선생님들의 수고와 헌신과 따뜻한 마음을 가슴에 새기고 본받겠습니다. 좋은 열매를 맺게 해 주실 하나님을 믿으며 묵묵히 씨를 뿌리는 사역을 감당하시는 교사들을 돕는 전국연합회가 되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어깨를 겯고 발을 내딛을 때 다음 세대를 위한 우리의 기도가 더욱 큰 영광으로 하나님께 올려지고 응답도 꼭 받으리라 믿습니다. 교회마다 영·유아,유치부 어린이들이 가득차고 온 가족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며 함께 예배드리는 아름다운 모습을 꿈꾸며 소망합니다.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 제 29회기 회장 김명희 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