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심명순 권사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
제 28회기

회장 심명순 권사

제 28회기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 전국연합회의 시작

임마누엘~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영 · 유아, 유치부전국연합회 제28회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국가적으로 다음세대 아이들이 줄어들고 학부모와 어린이 문화가 변화하고 있고, 교회적으로도 영유아유치부 예배와 교육을 따로 하지 못하는 교회가 많아지는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 부족한 종이 중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붙잡고 천국의 보석 같은 어린이 한 영혼 한 영혼을 섬기는 마음으로 사명을 감당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지 교회 교사들이 좋은 열매를 주실 하나님을 향한 믿음 소망 사랑을 잃지 않고 씨 뿌리는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돕는 전국연합회가 되겠습니다. 우리가 꿈꾸고 바라는 이 일은 우리 아버지 하나님의 비전이라고 믿기에 기꺼이 손 모아 주시고 손잡아 주시는 모두의 기도와 협력을 동력으로 삼아 믿음의 주시요 온전케 하시는 예수님만 바라보며 신나게 걸어가겠습니다.

지난 지도력 세미나의 ‘지당 : 지금 당장, 至當 Right now'의 고백과 다짐을 함께 합시다!

- 하나님 나라의 자녀로서 그 섭리와 은혜가 지금 오늘 여기에 임함을 믿음으로 고백합니다.
-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지금 현재 우리에게 맡겨주신 영혼들을 돌볼 책임과 사명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 오늘 어려움 앞에서 뒤로 물러나는 것이 아니라 사명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지당한 우리의 자세입니다.
- 지금! 당장! 주님과 함께 나아가고자 다짐합니다.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 제 28회기 회장 심명순 권사